목차


병원안내

건강한 삶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HOME > 병원안내 > 이사장님 인사말

이사장님 인사말

HOME > 병원안내 > 이사장님 인사말

광주 백병원은 언제나 환자를 위해
사랑과 인술을 펼치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광주 백병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병원 임직원들에게는 저마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가족 경제, 개인 경제를 실현하는 삶의 터전이고 두 번째는 우리를 믿고 의지하는 환우분들에게는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소중한 보금자리 일 것입니다.
세 번째로 광주 백병원이 도심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지역사회에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사명감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가 완성됨으로 광주 백병원은 그 역량을 다한다고 할 것입니다.
가수들은 한곡의 노래를 세상에 내놓기 위해 만 번씩이나 부른다고 합니다. 프로 가수들도 한곡의 노래를 완성하기 위해 절대적인 노력과 연습을 다한다는 것입니다.
광주 백병원은 세가지 축을 완성하기 위해서 임직원과 의료진들 모두 만번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고, 백번의 미소어린 인사, 백번의 친절까지 더해진다면 지역사회에서 훌륭한 병원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결실을 거두기까지는 우리 임직원들의 노력도 있겠지만 지역사회의 광주 백병원에 대한 사랑도 절대적일 것입니다. 그래서 광주 백병원은 지역 사회가 보여주신 사랑에 분명하게 화답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에 대한 환원이 여러 가지가 있겠습니다만 호남의 젊은이들에 대한 지원을 최우선적으로 펼쳐나가고자 합니다.

치열한 경쟁 사회에 진출하는 우리 젊은이들이 그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자신감을 갖고 실현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습니다.
나비의 작은 날개의 몸짓 하나가 태풍을 불러 오듯이 사람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며, 수준 높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언제나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광주 백병원이 지역 사회 의료 서비스에 크나큰 변화를 불러일으키리라 확신합니다. 이를 위해 직원이 만족해야 환자들도 만족한다는 신념으로 평생 일터로서 보람과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최고의 병원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특별히 광주 백병원은 암치료센터를 강화해 치료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호텔급 입원실을 갖추고 한 단계 앞선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환자 중심의 최적의 맞춤형 치료를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백병원의 역사는 이제부터 새롭게 쓰여질 것입니다. 광주 시민의 거점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 나은 백년을 만들기 위해 한발 한발 역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임직원 과 의료진은 사랑과 헌신, 소통과 공감을 최우선으로 삼아 최선을 다하는 광주 백병원이 되겠습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